CrossFit

2014.07.12 CrossFit Between Throwdown.

테디곰 2014. 7. 13. 23:20

지난 토요일에 제 1회(?) 크로스핏 비트윈이 열렸어요.


비트윈이란?


헬벤트(청주) / 지존(대전) / 제스트(서울 양재) / 스팀펑크(서울 홍대) 4개 박스의 연합을 일컫는 이름이고


모두 리복 크로스핏 투혼에서 운동하고 동료 코치로 일하셨던 분들이 만든 박스들이라고 하네요.


그런 비트윈에서 제 1회 Between Throwdown 을 어제(7월 12일) 대전 크로스핏 지존에서 개최했어요.


각 박스에서 남자2명 여자2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출전했고


경기는 박스 대표들이 하는 경기 2개, 각 박스의 코치님이 하는 이벤트 경기 1개 이렇게 했어요.


(공동 1위를 해서 1위를 결정하게 위해서 추가로 한개를 더 하게 됐네요.)




다녀와보니 너무 재미있네요.

물론 경기한 애들은 정말 죽을 힘을 다 해서 힘들었겠지만 뿌듯했을 거라고 믿어요.

정말정말 능력만 된다면 저도 나가고 싶더라고요.

(현재는 완전 능력 밖.....ㅜ.ㅜ)

하루가 지났는데도 어제의 그 응원했던 열기가 잊혀지지가 않네요.

얼마나 열심히 애들 이름 부르고 헬벤트를 외쳤던지...

덕분에 스팀펑크 1회 이용권을 따낸...ㅋㅋㅋ

마지막으로 헬벤트 모든 선수들...

근만이, 유민님, 태희, 정순님, 성호, 진아, 수진이, 민지님 진짜 멋있고 고생했어요~!!굿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