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학원 졸업..

테디곰 2010. 2. 22. 19:39
12일 학원을 졸업했다.
생각지도 못하게 내부 평가에서 1등도 하고...
이자리를 빌어서 팀원들에게 (나는 팀장은 아니였지만..ㅎ) 고맙다. ㅎㅎ
깡뱅, 승환이, 세홍이, 지성이, 규현이, 경덕이 형 모두 수고하셨어요.

근데...
학원이 끝나니 혼란스럽다.
1년전 격었던 그 상황이 그대로 다시 돌아왔다.
단지 바뀐거라고는 내가 나이를 더 먹고.. 그때보다는 쓸모 있어졌다는 거.. ㅎㅎ
+- 제로가 될지도 모르겠지만 나 스스로는 + 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튼... 다시 직면한 취업.
전혀 나아지지 않은 경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는 상황... ㅋㅋ
거기에 곧 이사도 가야되고 어수선하다. ㅎㅎ

낼은 면접도 있는데...
이거 처음 하는거다 보니 어떤거 물어 볼지 어떻게 해야될지...
멍~! 때리고 있는 하루...;
낼 잘되겠지 뭐...
쿨하게 살자.. 쿨하게...
근데 쿨하지 못한데 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