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 Moblie Phone

Samsung Kies 설치 방법

최근 포멧한 기념으로 설치하면서 혹시 모르실 분들을 위해 적어요. ^^

1. 삼성모바일 홈페이지에서 Kies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 : http://kr.samsungmobile.com/service/support/down/software.list.do#
또는
네이버 '삼성모바일' 검색 -> 삼성모바일닥컴 홈페이지 -> 다운로드 센터

다운로드 센터에서 Kies 파일은 다운 받으세요.


2. 다운 받은 파일 실행


3.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언어선택 창이 나오는데 다른 나라 말이 더 좋으시면 선택하시고 다음
저는 국어 사랑...^0^


4. 사용권 계약(잘 읽으시면 좋겠지만...전 그냥) 동의하고 다음


5. 설치가 진행되네요. ㅋㅋ
이제 끝~!! 이나 마찬가지 ㅎㅎ


드라이버도 알아서 설치하고요~


장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가 설치 됐다고 합니다.
곧 컴터가 이제는 디바이스(전 갤스)를 알아본다는 말...


6.  완료 누르면 설치 끝~!!


번외 : 처음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
저는 음악 파일이 많은 관계로 자동 탐색 하지 않았어요. ^^ㅎ


이상 무척 쉬운거 블로그에 올린다고 욕 먹을지 모르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ㅎ
그럼 잘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