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충남 공주] 청벽가든 (장어)

아는 형과 함께 충남 공주에 있는 청벽가든에 갔다 왔어요.

청벽가든은 장어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고
실제로도 손님이 많이 있었어요.

외진 곳에 딸랑 떨어져 있었는데...
1~2시쯤에 갔는데도 손님 많았고 낮술 드시는 분들도 많았다는....ㅋㅋㅋ

실제로 나온 장어에요.
2인분이 기본이였으며 가격은 4만5천이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이 보다 저렴한 가격이였던 것을 보면
최근 장어 가격이 오르면서 음식 가격도 오른 것 같아요. 아마도....^^?ㅎ

맛은 저의 입맛에는 평이했네요.
맛집이라고 기대하고 간 것에 비하면 약간 실망했으며...
반찬들도 별로 였어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고 하면 뭔가 이유가 있겠지요?! ㅎㅎ


= 여튼 오랜만에 생활권 밖으로 나가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