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League Of Legends

[삼성갤럭시 Deft] 루시안

삼성갤럭시의 데프트 선수는  

루시안이 고인이라는 말을 들을때부터 계속 사용해서 랭게임에서 소위 말하는 꿀을 빨았고

대세 챔프가 된 지금에도 전 데프트 선수가 루시안을 제일 잘한다고 생각해요.

 

저도 원딜이 주포지션이라서 오늘 NLB 경기 보다가 FOW에서 갭쳐했네요.

 

 

 

[룬] 

정수는 원딜 기본은 4퍼 흡 똑같고

표식도 공격력 9개와 공격력 8개+치명타율 1개 중에 무난한 공격력 9개 사용하네요.

인장은 역시 기본인 방어력 9개이고

다만 문양이 보통 고정마저 9개 사용하는데 마나회복 4개에 나머지를 고정마저 5개로 사용하네요.

 

 

 

[특성]

보통 원딜은 21/9 인데 우선 22/8이네요.

스킬뎀도 크다 보니 주문연성에 특성을 부여하다 보니 그런 것 같네요.

포식도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던데 데프트는 포식을 사용하네요.

 

 

 

[아이템]

템트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봐요.

'Game > League Of Legen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으로 올릴 것들...  (0) 20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