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ShopCrossFitReebok.com] CrossFit Games 티셔츠 직구 도착.

8월 6일에 도착한 것을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


혹시 전에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에는 지인들 옷까지 합쳐서 200달러 딱 맞게 구매했는데...

역시 안전하게 아무탈 없이 잘 도착했네요.슈퍼맨

(항상 다른 사람들꺼 구매해주면... 혹시 무슨 일 생길까봐 너무 신경쓰이네요. 짱나)



전 이번에 칼리파 어센틱 1개, 

칼리파 레플리카 2개, 

프로닝 레플리카 1개, 

프로닝 여자 티셔츠 1개 이렇게 총 5개를 구매했어요.


이중 제가 산 어센틱은 무려 60달러... 점점 거지가 되어가는...슬퍼2




그럼 이제 티셔츠 감상하시러 고고~~!!



언제나 시작은 기분좋은 택배 박스(봉투?)에서부터 시작이죠~ ㅋ




저 작은 것 안에서 이렇게 티셔츠가 무더기로 나오네요.

그리고 주문서도 같이...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크로스핏 선수 칼리파의 어센틱 티셔츠~~꺅

저보다 동생이죠. 허험...




지인이 부탁한 프로닝 레플리카 티셔츠 미디움 1개,




칼리파 레플리카 라지 1개.




칼리파 레플리카 스몰 1개

사실... 칼리파 2개는 커....커플티라는...시러

나도 티셔츠 정도는 사줄 수 있는데.... 사줄 사람이...없....엉엉


멘탈 추스려서 마지막으로 커플티 녀의 프로닝 여자 티셔츠.




이렇게 물건들 잘 도착했네요.


딱히 티셔츠 가지고는 후기랍시고 말할 건 없고, 


혹시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을 드리자면 


저는 주로 로그에서 구입을 했는데 로그와 비교시 사이즈가 거의 비슷한데 조금 작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 거에요.


저는 거의 비슷하게 느꼈는데...


로그에서 저와 같은 L 사이즈를 입는 친구(커플티의 1인)의 말로는


자기는 너무 딱 맞아서 쫄티 느낌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타까운 사진 한장.... 



제 어센틱 올 나가서 배송왔어요.엉엉


이걸 어떻게 구멍 안나게 할수 있을까....


언제나 느끼는 직구는 복불복...담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