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이번에 구입한 옵티멈 웨이 골드, 애니멀 팩, 네츄럴 메이드 오메가3

구입은 트레이너가 추천한 Speedns에서 구입했고
처음 구입하는 거다 보니 적은 양만 구입했어요.
아래는 박스 샷입니다.ㅎㅎ
이런 상태로 미국에서 배송이 옵니다.

포장도 나름 세심하게 잘 되어 있고....

이건 제품들 사진.
위에 종이를 걷어내면 저렇게 되어 있어요. ㅎㅎ

        이것이 애니멀 팩.
        듣기로는 한번에 먹는 양이 장난이 아니라 동물처럼 먹어야된다고 하는데...
        정말 그래요.
        나름 목구멍이 넓다고 생각하고 약 잘 삼킨다고 생각했지만 먹기 힘들긴해요.
        그래도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자기가 무언가 삼키는데 약하다고 생각하시면 구매에 
        신중해 지세요.
        그 이유는
이 안에는...
이렇게 들어 있고...
이 한 봉지를 한 번에 다 먹어야 되요.ㅎㅎ;;(2천 칼로리 기준으로 하루에 2번 정도라고 하더군요)
전 하루에 한 봉지만 먹고 있고요.
제 손가락과 비교하세요.
(참고로 제 손은 왠만한 남자보다 크며, 축구공은 한 손을 잡고, 농구공은 까끔 잡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다음은 네츄럴 메이드의 오메가3
        이것도 (2천 칼로리 기준) 2캡슐씩 아침, 저녁 식 후에 먹으라고 써 있지만
        전 다이어트 중이라서 천 칼로리 정도 먹으니 1캡슐씩 아침, 저녁 식사 후에 먹고 있어요.
        (혹시 제가 잘 못 하고 있는 거면 말해 주세요. ^^;;)
안은 이렇게 생겼고요.
이런 것들이 있어요.
이렇게 2캡슐은 아침, 저녁 식 후에...ㅎㅎ

        마지막 제품은 국민 보충제 옵티멈 웨이 골드
        질이 국민이라기 보다는 가격대 성능비가 국민이라는 거죠.ㅋㅋ
        부작용이 많다는 글도 있고 부작용 전혀 없다는 글도 있으니...(여드름, 소화 불량 등등..)
        저처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입하시고,
        먹어 보시고 재 구매하시길 바래요.
        몸 건강하자고 먹는 건데... 몸이 안 받으면 안되잖아요.ㅎㅎ
        오픈 샷을 보시면...
        이렇게 밀봉이 되어 있고... 그 안에는
이런 초코 분말 비슷한 것들이 있어요. (전 용자가 아니라서 무난한 초코 맛)
저 안에 물론 스푼도 들어 있어요.ㅎㅎ

이상 구입기였어요. ^^;

약 3일을 먹어 본 느낌.
사실 저도 뭐가 뭔지 정확히 모른 상태로 구입한 거라서 어느것이 무슨 효능을 한다고 정확히 말씀 드릴 수가 없네요.
그냥 제 느낌으로는 제가 하루에 약 3~4시간 정도 운동을 하는데..(유산소 2시간, 나머지 근력 운동)
비타민 때문인지 오메가3 때문인지 피로감이 덜하긴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비타민 때문인 것 같은데 화장실 소변 색이 완전히 노랗습니다.
(절대 이상한 놈 아니에요. 사실적으로 느낀 것 적으려고 하다 보니 그래요ㅜ.ㅡ)
어째 약효가 다 빠져 나가는 것 같아서 안타까운...ㅜ
그리고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옵티멈 웨이의 부작용은
전 아직 피부 트러블은 없는거 같네요.
여드름 한 개가 났지만 이건 뭐 우연히 나올 수도 있는 것이니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다만 웨이 때문인지 애니멀 팩의 수량 때문인지...
속은 약간 더부룩한 느낌은 있어요.
그렇다고 이상할 정도는 아니고요.
여튼 저는 더 먹어봐야겠지만, 웨이 부작용은 그리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된다고 생각해요.
물론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요. ^^;;(무책임ㅋㅋ)

'Di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부터 수영이다~~!! 그리고 수영복 구매  (0) 201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