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내일부터 수영이다~~!! 그리고 수영복 구매

 

현재 검도 배우고 있지만...
백수인 관계로 시간도 많고 검도로는 뭔가 부족함을 느껴서 수영 다니기로 했어요. \(*`Д´)/

사는 곳이 청주고 검도 배우는 곳이 가경동이여서
결국은 청주실내수영장으로 다니기로 했어요.ㅎ

제발 살좀 빠져야될텐데... (づ_T)

수영복은 알아보니 어짜피 실내 수영장은 소독약품 때문에 수영복을 오래 못 쓰고
처음 다니다면 2~3개월만에 그만두는 분들이 많다고 첨에는 싼거 사라고 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결국 인터넷 검색해서 간 곳은 청주 아레나 내덕점..ㅡ..ㅡㆀ

100% 주인 아주머니의 추천으로 만든 조합이에요.ㅋㅋㅋ
가격은... o(T^T)o


1. 수영복 - 7.47만
수영복은 평소 속옷은 100입는고 하니깐 95로 하라고 하셨지만...
저 제품은 선수용(가격 차이도 얼마 안났다는...;)으로 일반 100보다 작더라고요.(실제로 입어보고 느낌!)
그래서 되지도 않는 처음 배우면서 선수용으로 구입 ㅜ_ㅜ
덕분에 이미 가격은 시망...
- 사이즈 팁 : 주인 아주머니 말로는 수영복도 늘어나니깐 입어볼 때 불편해도 착용만 된다면 그게 맞는거라네요.; 저는 일반용 100이 살짝 언더웨어 느낌 돌 정도로 편해서 그거 살려고 했더니 저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2. 수영모자 - 1.3만
뭐 특별한거 없었어요ㅋ
다 고무로 되어 있는 거랑 안쪽이 고무가 아닌 헝겊(?) 같은 걸로 되어 있는 것
이렇게 2종류가 있다고 하셨고...
전 쓰기편하라고 헝겊(?)이 있는 종류로 구입..ㅎㅎ
가격은 다 비슷하다고 하네요.



3. 수경 - 4.73만
이게 생각보다 엄청 비쌌다는... 한 1만원대면 살줄 알았더니... ㅡ..ㅡㆀ
여튼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미러 아니면 눈 다 보여서 쪽팔리다고 해서 미러로 구입ㅋㅋ
글구 알이 작은 것과 큰 것이 있는데...
모양은 작은 것이 좋고 편하기는 큰 것이 편하다고 하네요. 시야도 더 좋다고 하고...
개인적으로 비교해본 결과는 작은게 모양은 좋고 편하기는 큰게 편했어요.
작은 것은 눈에 좀 압박감이 심했어요.
시야는 눈이 작아서 그런지 비슷비슷...;;
여튼 저는 이왕 비싼거 사는 김에 뽀대다 해서 작은 걸로...s( ̄▽ ̄)v


이상 수영복, 수영모자, 수경 구매 끝~~!!
6~7만원 생각했다가 그 배 가격에 완전 거지 꼴...(づ_T)
낼부터 열심히 해야지~~~ 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