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 ★★★★★

어제 엑스맨 보고 왔어요.(오늘이 아닌 어제 입니다)
짧게 말하면 재미있어요. ㅎ

엑스맨 시리즈라면 기대하는 그 만큼을 충분히 만족 시켜주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특수 효과도 괜찮았고
항상 정의가 승리한다는 것은 좀 식상하지만 메그니토랑 프로페서X가 어떻게 만나고 어떻게 친구가 됐으며 어떻게 서로 다른 길을 갔는지 등의 스토리도 괜찮았어요.(전 만화를 잘 몰라서 이 부분이 만화에 나오는지 잘 모르겠네요.^^;)
스토리, 영상, 연기 다 저는 마음에 들었네요.
SF 영화로서는요. ^^

엑스맨 영화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이나...
시원한 오락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 께는 추천해드려요.

감동적인 영화나 울고 싶으시다는 분들께는...하하 ^^;
마마 보심이 괜찮으실 듯...ㅋㅋ(이건 아직 안 봤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