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아이언맨3

 


아이언맨 3 (2013)

Iron Man 3 
7.8
감독
쉐인 블랙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 벤 킹슬리, 돈 치들, 가이 피어스
정보
액션, SF | 미국 | 130 분 | 2013-04-25
글쓴이 평점  

아이언맨 3 개봉하자마자 조조로 보고왔어요. 어제~~ㅎ

 

그냥 짧게... 재미있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마블코믹을 기반으로 한 영화 중에서 아이언맨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 3편은 1편만큼 재미있게 본것 같아요.

 

중간에 살짝 지루한 기분이 들긴했지만 그래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다만 아이언맨이 너무 적에 비해 약하게 나온건 아닌가 싶어서 그 점이 조금 아쉽네요.

 

저는 토니의 유머러스하고 시원시원한 그런 점을 좋아하는데... ㅜ.ㅜ

 

그래도 전투 중간중간 그런 그의 캐릭터가 잘 살려 있어서 좋았어요.

 

혹시 영화 보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강추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