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Commerce

[티몬][청주, 남이면] 더스토리스튜디오&커피숍

 

 

지난 토요일에 티몬에서 구매한 티켓으로 갔다왔어요.ㅎ

가격은 위와 같고

이런 곳이라고 적혀 있었어요.ㅎ

실제로 가면...
(이하 이미지에는 어떠한 보정도 하지 않았으며, 모두 자동 모드로 찍었습니다.(할줄도 모름ㅜ.ㅠ)) 

마을 뒷산에 이러한 모습으로 있으며
 

2층에서 내려다 보면 앞 잔디밭에는 이러한 세트가 꾸며져 있어요.ㅎㅎ

1층의 반은 카페였고

2층은 스튜디오 관련해서 사용하는 사무실 같았는데...
저희가 갔을 땐 1층 실내에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감사감사...^^
덕분에 에어콘 신나게 쐬고 왔다는...ㅎㅎㅎ

2층은 이렇게 웨딩 사진을 볼 수 있는 장소로 되어 있었어요. 


이상 장소는 이러했고
저희는 카메모카 랑 요거트 스무디를 시켰어요. 

제가 시킨 카페모카. 엄청난 생크림의 양...ㅋㅋ ㅎㄷㄷㄷㄷ

이것이 동생이 시킨 요거트 스무디 ㅎㅎ
이것은 같이 주신 과자 ^.^

실제로 다녀온 느낌은 웨딩 스튜디오에 카페의 기능을 더한 느낌이였어요.
전문 카페라고 생각하고 가신다면 좀 실망하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하지만 직원 분들은 굉장히 친절했어요ㅎㅎ
아까 말씀드린 것 같이 손님이 많아서 실내에 자리가 없으니깐 2층 스튜디오에 자리 마련해 주시고
1층 카페 관리하시는 분은 물론이고 2층의 스튜디오 분들도 모두 친절하셨어요.ㅎㅎ
카페로서는 조금 기대에 못 미칠지 몰라도 전체적으로는 괜찮았어요.
(하지만 또 갈지는.... 흠....-_-;;)
아마 사진 찍는거나 찍히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진 찍을 곳도 많고
결혼적령기인 분들은 웨딩관련 정보도 많이 얻으실지도...ㅎㅎ

같이 간 동생은 어린대도 여자다 보니 웨딩 사진보며 신나했다는...ㅋㅋㅋ
난 결혼적령기인데도 별 신경 안쓰고....;; 

- 매번 느끼지만 난 왜케 번잡해 보이게 글 쓰고 사진을 올릴까?ㅜ.ㅜ -





'Social Commer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몬] 블루 정수 샤워기  (0) 201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