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Commerce

[티몬] 블루 정수 샤워기

몇일 전에 티몬에서 구입한 블루 정수 샤워기가 도착했어요.(몇일전에 도착ㅋㅋ)

집이 제 나이와 비슷할 정도로 고연령에 거의 1년 동안 비워 놨더니
녹물이 나와서 수도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때마침 티몬에 떳길래 구입했어요.ㅎㅎ

세계 최조 정수 필터고 하는 광고ㅎㅎ
전 정수샤워기 용실용 X 2, 코브라 X 1, 필터 각 1개 구입했어요.


정수샤워기(욕실용)
사진에서 보이듯이 박스안에는 필더가 포함된 정수샤워기가 1개 들어있으며 (필터 3개는 따로 구입)
설치후에 수압에 이상없이 잘 나오네요.
다만 물이 나오는 구멍 1개가 잘 못 됐는디 물이 조금 이상하게 새어 나오더군요. (ㅡㅡ^)
근데 귀찮아서 그냥 사용하기로......ㅋㅋㅋ


정수샤워기(주방용-코브라)

마지막 사진이 흐릿하네요. o(T^T)o
역시 필터는 따로 구입한 것이며 위 욕실용보다 더 간단하며
역시 돌려서 맞추기만 하면 사용 가능하더군요.

역시 잘 나와요. ♬(^0^)~♪

자자!! 주목!! s(ごoご)グ
아직 오래 사용해 보지 못해서 녹이 정말 잘 걸러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심리적 안정?!은 생기네요.ㅎㅎ
그리고 조금이라도 더 걸러지겠지 생각하고 그냥 열심히 잘 쓸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