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올품 닭가슴살

최근 꼬꼬빌 머슬 플러스 닭가슴살을 먹고 있었는데...


좀 더 저렴하게 먹기 위해서 냉동 닭가슴살을 주문했어요.


현재 어떻게 먹어야지 머슬 플러스 정도의 맛이 날까 고민 중이네요.



구매는 11번가에서 했어요.



예전에는 무조건 하림 제품으로 먹었는데 


올품도 별 차이 없다고 해서 저렴한 올품으로 구입했어요.


사실 가난해서.. 돈 아껴야돼서....엉엉




배송은 빠르네요. 


예상대로 바로 다음 날 받을 수 있는...!!!




제품 후기에 보면 녹아서 왔다는 글이 많아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완전 꽝꽝 언 정도는 아니여도 


엄청 큰 아이스 팩과 함께 냉동 상태로 도착했어요.




짜잔~!!


닭가슴살 5kg의 위용...


이걸 어떻게 먹어야지 맛있게 먹을까... 고민되네요.


살도 빠져야되니 최대한 다이어트 식으로 해야되는데....요리


이상 모두 맛있는 닭가슴살 드세요~~ㅎ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