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2014.07.03. Citizen Men's AT9010-52E "World Time A-T" Stainless Steel Eco-Drive Watch ($266.56)

1년 전쯤에 잘 차고 다니던 저렴이 오토매틱을 잃어 버린 후


한동안 시계는 생각도 안했는데 최근에 엄청 뽐이 왔었어요.


그렇게 벼르고 벼르다가 결국은 손목시계 하나를 지르고 말았네요. ㅠ.ㅠ


뽐뿌의 힘이란....ㅋㅋㅋ


자세한 건 사진과 함께....ㅋㅋㅋ






언제나 보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택배 박스입니다. ㅋㅋ


요즘에 몰테일이 시계 고정 배송비이다보니 몰테일을 이용했어요.




안전하게 잘 포장되서 왔네요.




칭칭 감겨 있는 뾱뾱이를 잘 풀면...




시계랑 아마존 영수증(?)이 들어 있더군요.




아마존에서 몇번 구입을 해봤지만 저런 영수증을 받은 적은 처음이네요.


상세히도 잘 나왔네요. ㅎㅎ


참고로 제가 구입한 제품은


 Citizen Men's AT9010-52E "World Time A-T" Stainless Steel Eco-Drive Watch


이고 뽐뿌 핫게에 갔었던 제품이에요.


지금은 딜이 끝났구요.


주요 스펙은 미네랄 글래스, 43mm, 라디오 수신, 에코 드라이브, 페퍼츄얼 캘린더 등등... 


성능적으로는 괜찮은 제품 같아요.



박스는 무난하고 깔끔.




박스 안을 열면...




시계 본 박스, 워런티 관련 종이, 설명서 등등 들어 있네요.


(초점은... 자비를....ㅎㅎ;;)




이제 안에 있던 박스(?)를 개봉하면...




아이구 이뽀랑~~>_<


더 이쁘고 비싼 것들도 많지만... 제 수준에서는 이정도면 감지덕지인지라...ㅎㅎㅎ




이제 시계 맞추기 위해서 설명서를 봐야되요.



설명서는 친절하게 3개 국어...죠. 


한글을 뺀....ㅎㅎㅎ




별로 어려운 영어 아니니 다 하실수 있을거에요.


언제 시간나면 이것도 적어 볼께요.


궁굼하신 분들은 물어보시면 설명해드릴께요.




(지저분한 책상은 무시해주시고...) 시간을 다 맞추고 나니 시계줄이.... 하하하;;


나름 손목이 엄청 두꺼운 편인데도 이렇게 남네요.


저는 안전을 위해서 근처(청주)에 있는 시계 수리점에 가서 3천원을 주고 시계줄을 줄였어요.




만족.만족.만족~!!하트3


모두 예쁜 시계 상처 없이 잘 차세요~~Bye




참고...


전파 수신 잘 안된다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 같은 경우 집안에서는 잘 안됐지만 집 밖으로 나오면 무척 잘 되더군요.


제가 정확히 남한의 중간인 충북 청주에 사니 저보다 아래쪽 분들은 일본에서 보내는거 받으실 테고


저보다 위쪽이여서 일본에서 보내는 전파가 약하다하시는 분들은 중국에서 보내는 전파 잡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