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티켓몬스터] miilk A4 85g

최근 갑자기 A4 용지가 떨어져서...


매번 마트에서 조금씩 구입했는데 귀찮아서 한꺼번에 많이 구매했네요.


때마침 티몬에서 쿠폰을 쓸 수 있게 판매를 해서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티몬 박스!!


티몬 박스로 물건 받기는 처음인거 같네요.


A4 용지 500매짜리 5묶음이 2개가 들어있는 만큼 무게가 상당하더라고요.

 



묵직한 85g 짜리 A4가 두개!!




이제 A4 박스를 오픈해 볼께요.




보통 A4 용지 박스 똑같이 잘 들어 있네요.




500매가 맞나 세어보고 싶지만... 귀찮아서 패스


맞겠지요 뭐 ㅋㅋㅋ




왼쪽이 miilk 이고 오른쪽이 Double A 인데...


그렇게 큰 차이는 없었어요.


(어떤차이가 있나하고 한참 들여다보고 만져본 결과)


다만 미세하게 형광등 빛에 투과해봤을때 


가격에 의한 플라시보 효과 때문인지...


더블 에이가 약간 더 두껍고 두께가 고르게 되어 있는 느낌이 들긴했어요. 


표면도 더 부드러운 느낌이고요.


하지만 더블 에이, 밀크 둘 다 사용하는데에는 큰 차이를 못 느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