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송(send)
- int send(SOCKET s, const char FAR* buf, int len, int flags)
- 해당 소켓으로 직접 정보 전송
2. 수신(recv)
- int recv(SOCKET s, char FAR* buf, int len, int flags)
- 해당 소켓에서 버퍼에 수신 받은 데이터 저장
- 전송된 데이터의 길이가 0이면 접속 종료됨.
- int send(SOCKET s, const char FAR* buf, int len, int flags)
- 해당 소켓으로 직접 정보 전송
2. 수신(recv)
- int recv(SOCKET s, char FAR* buf, int len, int flags)
- 해당 소켓에서 버퍼에 수신 받은 데이터 저장
- 전송된 데이터의 길이가 0이면 접속 종료됨.
'Computer > Server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켓 I/O :: Select (0) | 2010.02.22 |
---|---|
다중 접속 서버(I/O 멀티플렉싱) (0) | 2010.02.22 |
클라이언트 연결 과정(TCP) (0) | 2010.02.22 |
서버 연결 과정(TCP) (0) | 2010.02.22 |
소켓의 종료 (0) | 2010.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