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ServerProgramming

데이터 전송과 수신

1. 전송(send)
  - int send(SOCKET s, const char FAR* buf, int len, int flags)
  - 해당 소켓으로 직접 정보 전송

2. 수신(recv)
  - int recv(SOCKET s, char FAR* buf, int len, int flags)
  - 해당 소켓에서 버퍼에 수신 받은 데이터 저장
  - 전송된 데이터의 길이가 0이면 접속 종료됨.

'Computer > Server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켓 I/O :: Select  (0) 2010.02.22
다중 접속 서버(I/O 멀티플렉싱)  (0) 2010.02.22
클라이언트 연결 과정(TCP)  (0) 2010.02.22
서버 연결 과정(TCP)  (0) 2010.02.22
소켓의 종료  (0) 201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