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켓 생성 (socket)
- 소켓 옵션을 주서 소켓 생성
2. 연결 (connect)
- 주소 정보 구조체(sock_addr)에 연결 할 주소 정보 저장
- 연결 요청(동기/비동기)
- 소켓 옵션을 주서 소켓 생성
2. 연결 (connect)
- 주소 정보 구조체(sock_addr)에 연결 할 주소 정보 저장
- 연결 요청(동기/비동기)
'Computer > Server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중 접속 서버(I/O 멀티플렉싱) (0) | 2010.02.22 |
---|---|
데이터 전송과 수신 (0) | 2010.02.22 |
서버 연결 과정(TCP) (0) | 2010.02.22 |
소켓의 종료 (0) | 2010.02.22 |
소켓 생성 (0) | 2010.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