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INCASE BACKPACK 17in

이번에 생일 선물로 인케이스 백팩 17인치를 받았어요.
조금 유행도 지났고 그랬지만...
그건 유행에 민감하신 분들 이야기이고 저는 그렇지 않기에...ㅎㅎ
어쨋든 전 구형을 사고 싶었으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신형을 샀어요.ㅜ
아니구나.ㅎㅎ 선물 받았어요ㅎㅎㅎ^^;

[제가 선물 받은 모델 - Nylon Backpack - Black (CL55301)]
이것도 인케이스 홈피에서는 품절이긴 마찬가지지만요.;;

어쨋든...
제 수중에 들어왔어요.

그래서 개봉기 써봅니다.^^;
더럽게 유행에 느린 놈이죠??ㅋㅋㅋ

주문은 애플 스토어에서 12만4천원에 주문했고
주문한지 이틀 정도 만에 도착했어요.ㅎ

택배 박스의 위용....
17인치 크다는 말이 있어서 겁내고 있었는데...
박스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0-;;

어쨋든 택배는 뜯어야 하니....ㅋㅋ
저는 항상 칼을 이용해요.
박스에는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백팩이랑 명세서

명세서 안에는 선물해준 형의 친절한 멘트도 있네요 ^^;
다시 한번 감사감사...ㅎㅎㅎ

저를 그토록 고민하게 했던 그 문제의 크기입니다.
특이하게 히터와 비교ㅋㅋㅋㅋ
별로 안 크죠??ㅎㅎ
체구가 작거나 엄청 슬림하신 분들에게는 다르게 다가갈지 몰라도
보통의 남자분께는 그렇게 크게 안 느껴질꺼라고 믿어요.ㅎㅎ

아래는 외형입니다.
이미 볼만큼 많이 보셨겠지만....ㅋㅋ
뒤 어깨에 메는 부분에 있는 로고..
로고 반대편에도 어떠한 용도가 되어 있는것 같으나
전 잘 모르겠네요-_-;ㅎㅎ;;


아래는 인케이스 전에 쓰던 노스페이스 가방과 비교입니다.
아무래도 흔한 가방이니 크기 비교하시기 쉬우실꺼에요.
표면적(?)은 노페 가방이 조금 더 크고
옆에도 비슷해요
따라서 전체적으로 크기 비슷...ㅎㅎ

이제부터 인케 가방 상세라 부르고 막 찍은 이라고 읽는 사진들이에요 ㅎㅎ
분명히 애플 스토어에서 샀는데...
홀로그램 스티커가 안보이네요-_-
이거 괜히 AS 못 받는거 아닌지 걱정되네요.
혹시 아시는 분 답글 좀....ㅜ


저 태그는 위에 있는 낱장을 비록해 아래처럼 여러장 겹쳐져 있어요.
영어, 일본어, 중국어 2개, 한국어가 써져있는...

이제부터는 외관이에요.
손잡이가 있는 상단 부분이에요.
가장 큰 포켓(?)을 열수 있는 지퍼,
그리고 털로 보호되어 있는 작은 물건을 넣을 수 있는 곳,
그리고 수첩이나 볼펜등을 넣을 수 있는 곳 이렇게 3개의 지퍼가 있어요.
지퍼는 다 이런 모양이고요.

윗 부분 지퍼 말고 앞 부분에도 수납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안은 이렇게 되어 있으며
보들보틀 털비슷한 천 재질이...ㅎㅎ

크기는 대략 이정도 입니다.
참고로 제 손은 보통 남자들보다 커요.
축구공 한손으로 집을 정도??ㅎ


이제부터 본체(?)부분입니다.ㅋㅋ
처음 열으니 저런 종이들이랑 실리카겔이 몇개 들어있었다는..^^;

이상 앞부분 수납 공간이에요.
보통 가방이랑 비슷하죠?ㅎㅎ

이제 다시 손잡이 부분에 있는 작은 포켓.
역시 털 같은게 보이고요.

다시 한번 손과 함께 사이즈 인증ㅋㅋㅋ


이제 제일 큰 포멧이에요.
역시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곳이 보이고요.

그 안도 털 같은 걸로 보호되요.

자세히 보면 이렇게 로고도 있고 복실복실 털(천)이...ㅎㅎ

저는 12인치 LG 노트북을 쓰는데...
17인치 용 가방이지만 12인치 넣어도 덜렁거리거나 하지 않고
안정되게 잘 보호 해줘요.^^


노트북 수납 공간 앞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아이패드용 포켓이 있고요.

아이패드 크기용 종이도 넣어주네요.
패드 사라는 뽐뿌질ㅋㅋㅋ
참고로 패드와 제 손 사이즈도 비교해 보세요.ㅋㅋㅋ

패드 넣는 곳은 보통 그냥 천으로 되어 있고요.

나머지는 그냥 가방과 같아요.ㅎㅎ


그리고 나중에 발견한 등 부분에 있는 포켓ㅋㅋㅋ
이거 못 찾고 있었다는..-_-;;

이상 갤스로 막 찍어서 올린 인케이스 17인치 오픈 케이스(?)에요.
2주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편하네요.
어떤 분들은 책 가방으로 쓰면 별로라는 분들도 있는데...
그렇지는 않은거 같아요.
다만 굳이 책가방으로 쓸려고 이거 살필요는 없다라는 것은 인정..ㅎㅎ
하지만 노트북 가방용 백팩으로는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