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아이패드2(64G, 3G&wifi) 구입 & SKT T데이터셰어링

아이패드 산지 약 2주가 되가네요ㅎ
너무너무 만족해서 쓰고 있어요. (스맛폰 있다 보니 사실 없어도 될거 같다는 느낌도 있지만...)

어쨋든 KT에서 약정을 건 채로 아이패드2 구입했고
14일 이후에 해지를 하고 T 데이터셰어링을 쓰려고 하는 중입니다.
(미리 알아본 바로는 14일 이전에 해지를 하면 계약 해지인가?가 되서 기기를 반납해야되고
그 이후에는 약정 해지가 되서 제가 의도하는 방향으로 될수 있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대리점에 의무 사용기간 같은게 있는지 물어봤고
그런 것이 없다고 말을 들었습니다.
(해지할 때 대리점에 전화해서 물어볼 수도 있다는 글을 봐서...)
 
어쨋든 전 구입해서 집에 오자마자
데이터 무제한 막차를 탔던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했습니다.ㅎ

1. 많이들 보셨을 박스 샷 입니다.
아이패드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는 이젠 식상하실... ㅋㅋ


2. 대리점에서 개통을 하고 조금 만지작 거리다 보니 지문 투성이네요. ㅜ
대리점에서 기본으로 전면 액보를 붙여줘서 지금까지도 아무 이상없이 사용 중입니다. ^^


3. 아이패드2를 들어내면(꺼내면) 아래와 같은 주변 기기가 있어요.
종이 뭉태기(설명서 등 잡다한 종이들 & USIM 꺼내는데 쓰는 핀셋 같은거)가 들어있는 봉투, 케이블, 전원 콘센트? 이렇게 들어있어요.
여담으로 심심해서 저 밑에도 뭐 있나 살펴 봤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ㅋㅋ
아~ 심플한 애플 자식들...ㅎ


4. 종이 봉투? 에 들어 있는 것들입니다.
근데 저 스티커는 어따 쓰는건지...??
아시는 분 댓글 좀..ㅜ
나머지는 뭐 기타 잡다한 거에요.ㅋ


5. 드디어 아이패드2에서 제거된 KT 유심입니다.


6. T 데이타 셰어링 유심과 비교 입니다.
크기 물론 동일하고 속도는 비교하지 못해서 모르겠네요.
대체적으로 SKT가 KT보다는 3G에서 빠르다고 하는데...
갤스와 아이패드2의 3G 속도(둘다 SKT)를 비교하자면 왠지 갤스가 더 빠른 듯하네요.
제 소견으로는 아이패드가 아무래도 불러오는 데이터량이 많다 보니 더 느리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생각되요.


7. SKT 유심 장착 후
별도의 셋팅 없이도 SKT Telecom 이라고 딱 잘 잡네요.
근데 안테나는 왜 저 모양인지...ㅜ
제가 사는 곳이 시골이지만 갤스는 안테나 full인데 왜 아이패드는 3~4개인지...ㅜ
뭐 집에서는 wifi 쓰지만요ㅋㅋㅋ


이상 KT 아이패드2 구입 SKT T data sharing 유심 장착 후기 입니다.
유심뺄 때 조금 빡빡했는데 조심히 잘 하세요.
전 좀 힘이 과하게 있다 보니 막하다가 클립 같은 걸로 후면 긁을 뻔 했네요. 휴~ 다행...ㅋ

모두 enjoy the life in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