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극동음향 PRO 700 A/S 후기

예전(8월 14일)에 받은 극동음향 PRO 700 A/S 받은 후기에요.

직접 찾아가서 A/S 신청했고

사는 곳은 지방이라서 택배로 받았어요.

 

지금이야 평이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예전만 해도 극동음향 A/S 완전 안 좋다고 말이 많았는데...

지금까지 4번 정도 A/S 받았는데 전 괜찮은거 같네요.ㅎㅎ

 

이번에 받은건은 단선에 의한 선갈이였고 금액을 까먹었어요. 하하;;

 

아래는 택배 사진~!

 언제나 받아도 기분 좋은 택배 박스~!!

 

안에는 뽁뽁이에 쌓인 헤드폰만 덩그러니...

 

구입한지 좀 되서 옆 유닛 부분이 좀 지저분하네요. ㅜ.,ㅜ

하지만 A/S는 완전 잘 되서 왔다는~~!!ㅎㅎ참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