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한화 2013년 첫승~!! 대전한밭야구장 직관!

4월 16일 아는 형이 같이 야구 보러 가자고 해서 야구를 보러 갔는데...

 

설마 첫승을 할 줄이야ㅋㅋ

 

전 사는 곳이 청주이다 보니 주로 청주구장(무척 낙후되었죠;;)에서만 봤고

 

대전 구장은 처음이네요. ^^;

 

 

한화 이글스 관련 상품들 파는 곳인 곳 같아요.

 

앞에서는 유니폼도 판매하고 바로 선수마킹도 해주는 것 같아요.ㅎ

 

 

 

여기는 매표소~

 

 

 

 

별 것 없는 2층(3층인가?)에서의 전경

 

늦어서 경기가 약간 진행 됐었네요. ㅜ.ㅜ

 

 

 

 

제가 앉은 곳은 2층(3층인지 지금도 헷갈리는...)인 응원석 위쪽~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ㅋㅋㅋ

 

사실 술을 엄청 싫어히자만... 이런때는 맥주 한두잔을 마셔줘야졍ㅋ

 

 

 

아래층의 응원석이에요.

 

내일(즉 오늘)은 저기에서 응원할꺼에요.ㅋㅋ

 

 

 

경기 중간에 4회인가 5회쯤에 중간에 잠시 쉬면서 선수들이 나와서 몸을 푸네요~

 

 

 

중간중간 투수교체나 회가 바뀔때 마다 치어리더 귀요미(아~ 늙어서 이젠 누나가 아니라 애기들이야ㅜ.ㅜ)들이

 

팬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퍼포먼스를 보여주더라고요. ㅎㅎ

 

이건 그 중에 하나...ㅎ

 

실제로 보면 훠어어얼씬 예뻐요. ^^

 

 

 

마지막...

 

경기를 끝내는 장면...ㅜ.ㅜ

 

무한 감동...

 

 

 

정말정말... 13연패를 제가 본 경기에서 끊을 줄이야....ㅜ.ㅜ

 

사실 정말 프로같지 않은 경기력을 보고 욕도 하지 않았지만 응원할 힘도 안나와서 그냥 망연자실하고 있다가

 

그래도 하는 마음으로 직관간거였는데...정말 눈물이 나올 것 같았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