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LOL 올스타...

거의 안 잊으면 꼬박꼬박 롤 올스타 투표하는데...

상면이 조금만 더 노력하면 1위할 수 있을 듯ㅋㅋ

전에는 5~6%까지 차이 났는데 이제 0.5% 정도면 뭐 따라 잡는 건 시간 문제고~

상면이까지 1위하면 내가 투표하는 사람들이 모두 1위~~!!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막눈이 우리 나라 탑급의 탑 플레이어인 것은 인정하는데...

상면이와 비교 했을 경우 막눈이 내세울수 있는 것은 경력이 더 길다는 것 밖에 없는 것 같아.

내가 뭐 막눈이 처음 롤 할때부터 본 건 아니고 그래도 북미때부터 보기도 했고

EDG에서 WCG였나? 거기 MIG 이기면서 우리나라 국대될 때부터 계속 경기 여러 매체를 통해서 봐왔는데...

저번 쉴드로 우승할 때 빼고는 딱히 우승 경력도 없는 것 같은데 말이야...

그에 비하면 상면이는 그래도 우승 경력이 더 많고

플레이스타일상 올스타전처럼 꾸려진 팀에서도 자기 잘 호흡 맞추고 자기 몫을 잘 할 것 같단 말야.

 

뭐 요즘 가장 잘하는건 골텍 같지만...ㅋㅋ

 

어쨋든 막눈 좋아하는 플레이어이긴 하지만 내 생각으로 보는 객관적인 평가로는 상면이가 나은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