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일본 애니의 영화화(?) 퍼시픽 림

 


퍼시픽 림 (2013)

Pacific Rim 
7.1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출연
찰리 헌냄, 이드리스 엘바, 키쿠치 린코, 찰리 데이, 로버트 카진스키
정보
SF | 미국 | 131 분 | 2013-07-11
글쓴이 평점  

 

목요일은 바뻤던 관계로 금요일이 되서야 기대하던 퍼시픽 림을 봤네요.

 

근데... 근데... 근데....!!!

이건....으앙아아아아악!!

 

완전 대 실망...분노2

 

대략 평을 하자면...

 

스토리는

뭐.. 딱히 이런 영화에 스토리 원하시면 안되지요.

따라서 별로 기대 따위는 하지 않았지요.

그래서 스토리는 약간 병맛이였으면 나름 무난하게 패스~

 

CG 및 특수효과...

제가 이 영화 보고 만족한 것은 이거 밖에 없네요.

로봇 전투씬은 정말 볼만하네요.

 

액션..

음... 분명 액션이 제법 나왔던 것 같은데...

깔끔한... 너무 깔끔한 액션으로 인해 별 임팩트도 없고

그렇다고 잘 만들었다는 느낌도 없는...

그저 그런 액션이였어요.

뭐~ 로봇 액션은 볼만했지만요~~^0^

 

연기..

아... 이건 뭐... 짜증 대박!!

이 따위로 하는건지...-_-

왠만하면 영화보고 머라고 안하는데...

안그래도 스토리나 다른 면에서도 일본 애니 냄새 물씬 풍기던데...

여자 주인공이 하는 연기...

오글거리고 어색하고 정말 거슬리더군요.

보는 내내 너무 짜증나고 거슬려서 티비였으면 그냥 꺼버렸을 거 같아요.

안 그래도 큰 장점이 없어 보이던 영화를 정말 보기 싫게 확실히 만들어주더군요.

 

나는...

왠만하면 지인들에게 재미있다고 추천해주는데...

이 영화는 절대절대 추천 못하겠더군요.

오히려 본다고 하면 보지 말라고 말릴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것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고 다른 재미있게 보신 분들께 거슬렸다면 죄송합니다.

 

'Mov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의자 (The Suspect, 2013)  (0) 2013.12.29
설국열차 - 꿀잼까지는 아니여도 볼만했던...  (0) 2013.08.05
월드워Z  (0) 2013.06.21
뉴 수퍼맨~ :: 맨 오브 스틸  (0) 2013.06.14
은밀하게 위대하게...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