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설국열차 - 꿀잼까지는 아니여도 볼만했던...

 


설국열차 (2013)

Snowpiercer 
7.1
감독
봉준호
출연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에드 해리스, 존 허트, 틸다 스윈튼
정보
SF, 액션, 드라마 | 한국, 미국, 프랑스 | 126 분 | 2013-08-01
글쓴이 평점  

어제 친구들이랑 설국열차를 보고 왔어요.

혼자 집중해서 영화 보는 것도 좋지만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영화를 본 후에 같이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네요.ㅎ

 

설국열차의 경우...

3명이 봤는데...

저는 오락적인 요소는 조금 떨어지지만 괜찮은 영화였다는 느낌이였고

다른 두 친구들은 재미없고 별로라고 하네요.

(영화 보실때 참고 하세요.)

다른 친구들이 영화를 잘 안보고 제가 영화를 더 많이 봐서 뭐 영화 이해도가 더 높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개인 취향의 차이 같아요.

 

영화 보기 전에 관람자 평에서 읽었던 것들이...

1. 재미없다. X XX 라이브보다 못 하다.

2. 매트릭스를 보는 것 같다.

3. 반전이 있다

뭐 이런 것들이였는데...

 

1. 둘다 본 사람으로써 말씀드리면 저 말이 맞긴해요.

 영화를 보는 재미는 그 영화보다 떨어져요.

 하지만 설국열차는 영화를 보고도 더 생각하게 하는 그런 맛이 있는거 같아요.

 물론 다른 영화도 영화를 보고 난 후, 사회 부조리나 그런 면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지만...

 저의 입맛에는 설국열차가 그 영화보다 더 여운이 많이 남았어요.

 

2. 매트릭스와 비슷하긴 해요.

 저 평을 보고 봐서 그런지... 아니면 기차에서 모든 생태계가 순환되어야지 되는 그런 면 때문인지...

 배경도 비슷하고 스토리 전개도 비슷하게 이어집니다.

 그래도 뭐 나쁘지는 않았어요. 단지 그냥 비슷하다는 거에요.

 

3. 반전이 있긴 있어요.

 근데 어느 정도 예상 가능한 면이였고 관람자평처럼 엄청 큰 반전은 아니였어요.

 

설국열차...

저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해요.

다만 친구들의 의견을 보면 다른 사람이 영화 보려면 비교되는 그 영화를 추천해야겠다고 하네요.

저 역시 어느정도 공감하는 바에요.

결국...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하실수 있어요.

하지만 보고 싶으시면 보세요. 영화는 좋아요.

재미는 모르겠지만...

 

'Mov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린  (0) 2014.05.03
용의자 (The Suspect, 2013)  (0) 2013.12.29
일본 애니의 영화화(?) 퍼시픽 림  (0) 2013.07.13
월드워Z  (0) 2013.06.21
뉴 수퍼맨~ :: 맨 오브 스틸  (0) 2013.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