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토목달 + 토마토 TOEIC FINISH 1000제.

음... 예전에 그래도 나름 쓸만한 토익 점수 따놨었는데...

기간이 만료되서 다시 보게 됐네요.

전에는 2달 공부해서 됐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ㅠ.ㅠ

 

어쨋든 전에는 학원에 가서 직강으로 듣고

학원내 스터디 그룹에서 같이 1~2시간 정도 공부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러기에는 수강생들과 나이차이가 나다보니 뻘쭘함 때문에

토.목.달 인강으로 대체하려고요.

 

그래서 750 과 900 사이에 고민하다가

900 오리엔테이션 강의를 들으니

전에 토익을 공부했던 사람이나 현재 600점대가 들어도 된다고 하고

문제풀이만하고 넘어가는게 아니라 문제풀이와 함께 설명까지 다 한다고 하셔서

결국은 900으로 듣기로 했어요.

 

내일부터 인강 시작하지만...

오늘 책 왔으니 함 봐야지잉~~ ㅎ

 

 

 

책 도착~!!

 

저는 11번가 도서에서 구입했어요.

EBS lang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직접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더라고요.

저는 11번가에서 구매했지만 사실 11번가랑 반디앤루니스랑 별 차이는 없었어요. 몇 백원?

오히려 11번가는 마일리지(?)까지 계산하면 몇백원 더 저렴하지만

실제 결제액은 반디앤루니스가 더 저렴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언제 봐도 행복한 택배입니다~>_<

 

 

근데 택배 박스가... -_-

뭐 책이니깐... 이 아니라 책도 구겨지고 찢어질 수 있잖아!!! ㅜ.ㅜ 

 

 

 그런데 안에 보니 저렇게 랩핑이 되어서 뒷 부분에 박스 중앙에 고정되게 본드 같은 걸로 붙여져 있더라고요.

 

 

이렇게 말이죠~

 

 

책도 깔끔하게 잘 왔네요.

 

내일... 아니 오늘부터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