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3년 만에 컴퓨터 내 컴터 조립 ㅜ.ㅜ

이번에 급하게 컴터를 구입하게 됐네요.

사실 지금 쓰는 컴터도 인터넷이나 일반적인 것을 하기에는 아무 부족함이 없고

요즘에 나오는 게임도 옵션을 (상당히 많이)적당히 타협한다면 돌아가는데 아무 지장 없지만...

어쨋든 필요하게 되서 구입하게 됐네요. >_<

 

하지만... 구입하고 나서 통장 잔고를 보고...

내가 미쳤구나 했죠....담배2

 

어쨋든...

정말 이번에는 운이 없는건지...

럭키투데이에서 STCOM꺼로 구입한 보드는 물량이 없다고 아이보라껄로 대신 오질 않나...

구입한 제품마다 불량이 걸려서 덕분에 부품 싸들고 서울을 2번이나 왔다갔다 하게 하고...

특정 제품은 교환 받은 제품마저 불량이 걸리는 걸 보고

이건 노답이다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하락해서 다른 제품으로 변경한 것도 있고...

여튼 엄청 고생하다 결국 1주일 걸려서 완성됐네요. ㅠ.ㅠ

 

 

 

뭐 대충 사양은 이렇고요.

파워는 예전꺼 재활용했고요.

쿨러는 아직 구입 못하고 기본 쿨러 사용 중이에요.

그래서 아직 오버도 안해봤고 따라서 CPU 수율도 모르는 상태네요.. ㅜ.ㅜㅋ

 

다음에는 컴터 사진이랑

수율 관련 사진들 포스팅할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