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N.O-XPLODE 2.0(노익스) & SYNTHA-6 ISOLATE(신타6 아이솔레이트) - 배송

제가 요즘 크로스핏에 푹~ 빠져있는데...

 

크로스핏을 하면서 먹으려고 정말 정말 오랜만에 보충제를 구입했네요. (3~4년전 이후로...)

 

그리고 생애 처음으로 부스터도요.

 

보충제는 많이들 아실테고

 

부스터는 쉽게 말해서 운동하기 전에 운동 수행능력을 올려주는 것이에요.

(자세한 것들은 다른 똑똑한 블로그님들에게.... 하하하;;)

 

어쨋든 이것저것 따지고 고민하고 해서 제가 구입한 것은 결국 대충적인 제품들이네요.

 

사실 신타6 아이솔레이트는 그리 대중적인 제품은 아니고 국민 보충제 신타6의 형제지만요. ㅎㅎ

 

 

 

어쨋든 저는 위 두 제품을 헬스코리아(http://healthkoreaus.com/)에서 구입했고

 

5월 13일에 구입해서 19일날 도착했으니 약 6일 정도 걸렸네요.

 

 

 

 

택배는 우체국 택배로 왔고

 

배송이 엄청 빠른 것도 아니고 조회가 잘 된것도 아니지만 포장 상태는 완전 짱짱맨이네요.

 

 

 

 

 

이게 제가 구입한 제품들이에요.

 

 

보충제 : SYNTHA-6 ISOLATE(신타6 아이솔레이트)

 

국민 보충제 중에 하나인 신타6의 업글 또는 옆글 또는 다운그레이드라는 여러말이 있지만...

 

고민하던 중에 몬스터 짐의 우수님이 추천하신 것을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다른 리뷰에서 읽은 장점은

 

1. 신타6보다는 못하지만 (보편적인 평을 봤을 경우) 그래도 먹을만한 맛이다.

 

2. 신타6보다 탄수화물과 지방의 함량이 적다.

 

3. 흡수가 빠른 단백질과 느리게 흡수되는 단백질이 적절하게 들어있다.

 

단점은

 

1. 신타6보다 맛이 없다.

 

2. 신타6에 중금속이 들어있다는 루머가 들려서 조금 꺼림칙하다.

 

- 나머지는 좀 먹어보고 공부하고 말씀드릴께요. 제가 좀 무식해서요...ㅜ.ㅜ

 

 

 

부스터 : N.O-XPLODE 2.0(노익스)

 

국민 부스터중에 하나인 노익스에요.

 

다른 말이 필요 없죠. 맛도 괜찮다고 하고 성능도 괜찮다고 하고...

 

다만 한국에 정식 통관되는 인터내셔널 버전은 별 효과가 없다는 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역시 주어들은 장점은

 

1. 국민부스터인만큼 효과는 거의 확실하다.

 

2. 맛이 좋다고 한다.

 

단점은

 

1. 인터내셔널 버전은 효과가 적다.

 

2. 쉐이커로 섞을 경우 탄산때문에 뻥하고 터질경우가 있어서 조심해야된다.

 

- 이것도 좀더 공부하고 먹어 보고 다시... 하하하하;;;

 

 

 

이것들은 같이 온 샘플들이에요.

 

XTEND는 부스터 이고 HYDRO WHEY는 아마도 보충제 일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