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ossFit

Rogue 티셔츠 & 무릎 보호대(Rehband 7051) 구매....From Roguefitness.com

이번에는 로그(피트니스)의 티셔츠와 리밴드(Rehband) 7051 을 직구했어요.


둘다 한국에서는 판매하는 분들이 없고 


판매를 해도 판매자 분들도 어짜피 외국에서 직구해서 재판매하는 것이다 보니


가격 비교는 할수 없네요. ㅜ.ㅜ


여튼 직구로만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이에욧!!! 슈퍼맨


이제 사진 나가요~


이번 배대지는 최근에 알게된 투패스츠 라는 곳을 이용했어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2군데의 배대지를 이용했었는데... 가장 만족하네요!!!

(이거에 대해서는 나중에 포스팅할께요.)



안에는 역시 옷들이 가지런히 잘 들어있네요.

뜯어진 봉지도 하나도 없이...

근데 몰테일과 달리 투패스츠 자체 검수한 확인 종이는 안들어있네요.

로그 사이트의 종이만 들어있네요.



첫번째. 로그 티셔츠.

제꺼가 아니라 같이 운동하는 동생이 사달라고 해서 산거라서 이것은 패스~!!




가장 기대한 Rehband 7051.

무릎 보호대인데... 크로스핏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리저널에서 많이 보더라고요. ㅋㅋㅋ

클리앙의 땀흘린당에서도 어떤 분이 좋다고 하셔서 믿고 샀어요. ㅎ



리밴드를 보면 제가 구매한 7051(파랑색)과  위에 사진인 7751(회색) 중에 하나를 구매하시는데요.

7051이 구형임에도 불구하고 7051을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

7051이 더 두껍고 튼튼한 느낌이여서 무릎에 압박을 더 주어서 효과가 좋다는 것 같아요.

(7051은 두께가 7mm 7751은 5mm 소재는 동일하고요.)

물론 7751이 사용하기에는 더 편해서 좋다는 분들도 있다는 것 같고요.(외쿡인들 후기에서..)



어쨋든.... 전 7051로 구매. ㅎㅎ


사이즈는 보시는 것처럼 M으로 구매했어요.

제품 설명에 나와있는 사이즈 측정법으로는 XL를 구매해야되지만...


모든 후기에서 다 한 사이즈는 작게 사라고 하고...

한국 사람들은 대부분 M를 사길래.

저도 과감히 M을 질렀지만

.

.

.

.


완전 꽉 맞는다는....

너무 나도 꽈아아아악....;;

하하하하핳하

살빼야지...담배2


멘탈을 챙기고 다시...


리밴드 안에는 이런 사용 설명서도 있고


7mm 라고 설명되어 있는 두께는 이 정도에요.

(아.. 멘탈 회복이 안돼...)





마지막으로 티셔츠~!!!


리치 프로닝 시그니쳐 제품을 샀지요~ㅎ


언제나 가장 기대감을 느끼게 해주는 이 모습~~>_<



사이즈는 L (L이지만 XL보다 더큰 느낌의 미쿡사이즈) 입니다.



이뽀이뽀~~~^0^


감동~~~!


캬~~~ 리치 프로닝형~ㅜ.ㅜ (실제로는 꽤 동생이지만... 나보다 잘하니깐 형;;)

과연 제 몸에 멋있을지 모르겠지만...

마음만은 리치가 될수 있으니 저는 만족.


이 옷도 분명히... 국경이는 별로라고 하겠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