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ossFit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Reebok Spartan Race) 티셔츠 및 기타 물품 도착!

어쩌다 보니 이번 주 주말에 개최하는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나가게 됐어요.


(같이 운동하는 애들이랑 빙수 먹다가 갑자기... 하하하;;)


몸이 좋은 것도 아니고 나이가 어린 것도 아니라서 해도 되려나 했는데...


여자애들이 자기들도 할 수 있다니깐 같이 하자고 해서 하게 됐네요. ㅎㅎ


나 못한다고 날 버리고 가지 말아줘. 슬퍼2




어쨋든!!!


어제 스파르탄 레이스 패키지(티셔츠&기타등등...)가 도착했어요.



짜쟌~!!

(뭐 이름 정도는 공개돼도 상관 없을테니...)


이렇게 들어 있어요.

티셔츠(박스에서 사이즈 체크 겸 실작해서 저 모양;;), 이상한 문서, 이것저것 들어있는 종이 봉투.


근데...근데... 티셔츠 사이즈가...

전 분명 XL 시켰는데...

하지만 함정은 L가 엄청 잘 맞음...-_-;;;

XL는 컸을 것 같네요. 하하하하하 



티셔츠 디자인은 대략 이런 디자인이에요.

뒤에는 암것도 없구요.


종이 봉투안에는 

저렇게 번호판, 헤어밴드, 팔찌(?), 이상한 플라스틱, 옷핀4개가 그리고 또 다른  종이 봉투 하나가 들어있네요.


패키지에 들어있던 문서에요. 

아직 안 읽어봐서 내용은 뭔지..

대략 개인 정보 활용 동의서 같네요.

영상 촬영 같은거에 동의한다 같은거요.


전제~~!!



이제는 불평할 시간...


사이즈가 L 가 잘 맞아서 오히려 전화위복이지만 왜 XL라고 되어 있는거에는 다 L가 들어있는지 모르겠네요.

같은 박스에 있는 3명의 XL 모두 L가 들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옷의 티셔츠의 만듬새가... 꽤 떨어지네요.


제 티셔츠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올이 풀린 곳이 많네요.

리복에서 좀 더 신경써야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