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MONSTER MART] XTEND BCAAs 박스 오픈

보충제 많이 사시는 분들은 


이전의 몬짐 구매사이트였던 MDM GLOBAL 이 


MONSTER MART로 변한거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처음으로 몬스터 마트에서 구입해봤네요.




단백질을 거의 자연식(닭가슴살. 최근에는 돼지고기)으로 섭취를 하다보니 


프로틴을 그리 많이 섭취하지 않아서 프로틴은 자주 구매하지 않고요.


저번부터 먹고 있던 BCAA 추가로 구매했어요.


BCAA 가 무었인지는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소개되어 있어서...


(사실 대략적으로 밖에 몰라서 적기에는 민망...)




제가 이번에 구매한 BCAA 는 XTEND BCAAs(엑스텐트 BCAA)이고요.


구매한 이유는 바로 이전에 구매했던 제품이 이 제품이고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맛에 완전 만족했어요. (이전 맛은 사과 맛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맛(블루 라스베리, 오렌지)에 도전해봤어요.




[몬스터 마트에 대한 불만]


원래 주문한 제품이 품절로 인해 6월 중순쯤에 구매한 제품이 


품절인데도 배송했다고 하고 아무말이 없이 10일이 지나가고


그거에 대한 문의글 주고 받는데 3~4일 걸리고 


다시 제품 고르려고 하는데 사는 제품마다 품절이 또 걸려서


거의 한달이나 넘게 걸린 어제(21일)에 받았네요.


그래서 몬스터 마트 측에서도 미안한 마음에 


원래는 지금 기간내 주문이 아니였는데도 사은품을 주고 샘플도 평소보다 많이 주었어요.




몬스터 마트로 바꿨어도 박스와 라벨은 거의 그대로네요.




패키징하는 방법도 동일하네요. ㅋㅋㅋ




이번에 도착한 전체 제품이에요.


엑스텐드 비씨에이에이 2개, 샘플 6개, 사은품 티셔츠 1개, 사은품 몬스터마트 팔찌 1개




사은품이에요.


이중에 먹어본건 whey 하나 먹어보고 다른 제품들은 먹어보질 못해서 기대중이에요!!ㅎㅅㅎ


특히 아미노는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과연 어떨찌~~




몬스터 마트 팔찌네요.


보통 사이즈보다는 약간 얇고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에요.


한동안 차고 다니려고요.




사은품 트셔츠에요.


무슨 티셔츠인가 했더니 제이 커틀러 티셔츠네요.


헬스장에서는 입고 다니기 괜찮을텐데...


뭔가 크로스핏에서는 잘 안어울리는 느낌이라서 아마 집에서만 입을거 같아요. ㅋㅋㅋ




얘네들이 BCAA 에요.


엄청 맛있지요.


맛 때문이라도 타 먹고 싶은 맛!!




오렌지 맛!




블루 라스베리 맛!




상세한 맛이나 효능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적을께요.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