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홈플러스] BELKIN 마이크로충전기(MicroCharge + ChargeSync)

최근에 갤스 번들로 들어있던 충전기가 고장이 나면서 (ㅜ.ㅜ) 
갤스용 충전기가 필요해서 오늘 홈플에서 구입했어요.ㅎ
상품들이 여러가지 진열 되어 있었는데...
어떤걸 살까 하다가 그래도 이름 있는 벨킨 제품으로 구입~!!
(사실 특별가 어쩌고 해서 가격도 비슷해서...ㅋㅋㅋ)

뭐 비싼 제품도 아니고 1.69만이였기 때문에
개봉샷은 이 정도....ㅎㅎ

벨킨 제품에 Designed for samsung mobile 이라고 되어 있으며
마이크로 usb 충전으로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된다고 상세히 성명되어 있어요. ♬(^0^)~♪
(윽... 마지막 사진 초점 어쩔... (ㅜ.ㅜ))

개봉하자 마자 바로 테스트 해봤어요. s( ̄▽ ̄)/
1. 갤스 충전
2. 아이패드 충전

보시는 것처럼 갤스, 아이패드 다 충전 잘 되네요. \(*`Д´)/

일반 충전기라 특별히 적을 것도 없고...
그냥 벨킨 제품이라서 믿고 구입했어요.
비록....

일지라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