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October 15, 2014] dogIDs.com :: Mendota Braided Snap Leash, Double Braid Center Ring Collar and Braided Slip Lead - 전



최근에 분양 받은 보더콜리를 위해


Collar 과 Slip Lead, Snap Leash 를 구입했어요.



멘도타 코리아라고 멘도타 제품을 정식 수입해서 판매하는 곳이 있지만


저는 그냥 직구를 했어요.


죄송합니다...감사




가장 먼저  


Mendota Braided Snap Leash.



원래 개를 훈련 시킬때 많이 쓰는 거라고 하던데...


전 혹시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고


또 보더콜리가 워낙 활동성이 많고 


움직이는 것에 달려든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산책 시에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강아지의 안전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솔직히 이 것을 쓸지 안 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다음은...


Mendota Double Braid Center Ring Collar



쉽게 말해서 강아지 목걸이예요.


인터넷을 한참 찾아보니 보더콜리는 성견이 되면 17~18인치까지 


목이 커진다고 해서 20인치까지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신청했고요.


원래는...



이렇게 가운데 링이 없는 제품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주문하고 나중에 보니 가운데 링이 있네요.헉


뭐 1달러 더 비싸니깐 더 좋은 제품이겠지라고 생각하고 그냥 구입하기로 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Mendota Braided Slip Lead



강아지 리드 줄, 목줄(뭔가 어감이 안 좋지만...)이죠.


맨처음 언급한 칼라(목걸이)에 연결해서 산책과 같이 이동할 때 사용하는 용도에요.


물론 훈련할 때도 사용되어지는 거 같고요.



연결하면 이런 모양이 되는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제품과 색도 다르고 칼라 모양도 다르지만...)


현재 제품은 미국내 배송 상태인데...




(스샷이 작아서 보일지 모르겠지만...) 


스샷처럼 미국 기준 13일에 주문해서 16일에 쉬핑이 됐네요.


1~2일이면 배송 해준다고 주문할 때는 나오던데...


배송이 그리 빠른 사이트는 아닌 것네요.


혹시 이 사이트에서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너무 조바심을 내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시길 빌어요.


저는 초초했어서...ㅋㅋㅋ


제품 도착하면 이후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