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REEBOK US] REEBOK CROSSFIT NANO 4.0 CAN FLAGPAX

한꺼번에 여러개 하게 됐네요. 


이번에 대행하는 제품은 앞서도 포스팅한 리복 나노 4.0 캐나다 국기 버전이네요.


역시 예쁘니깐 많이들 사시는...ㅎㅎ


(나도 사고 싶다...슬퍼2)




역시 빠알간 색의 예쁜~~하트3




(우리나라 기준)12월 8일에 주문했고


아직 쉬핑되지 않았네요.


(혹시 이상하게 생각하실 분을 위해 사이즈를 보시면 


아래 포스팅은 8.5지만 이 주문은 8 이에요.)






12월 9일 11월 41일 추가 사항.



쉬핑 메일 도착했네요.


미국내에서 열심히 배송중이네요.






12월 17일 


배대지 입고가 확인되어서 배송비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