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Balance Bar 맛 비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밸런스 바라는 에너지 바 맛 비교(후기)를 적어 보려고 해요.


제가 이 밸런스 바를 먹는 이유는 존 다이어트 때문이에요.


존 다이어트는 나중에 책 내용을 정리해서 상세히 말씀 드리고...


근데 왜 이 밸런스 바인가? 하면...


이 밸런스 바가 존 다이어트에서 말하는 음식을 먹는 단위인 블럭에 맞춰서 


디자인되어 있는 음식이기 때문이에요.


쉽게 말해서 복잡 또는 귀찮게 체크해서 먹어야되는 음식량을


이 밸런스 바라는 에너지 바를 통해서는 쉽게 챙겨 먹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물론 개인적인 체험으로는 자연식이 훨씬 포만감이 좋고 맛이 있습니다.)



밸런스 바에는 


제법 여러가지 맛이 있고,


비교적 투철한 저의 실험 정신에 의해 이런 맛들을 거의 다 먹어봤네요.


그래서 혹시라도 저처럼 불행한 경험을 하시지 말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맛을 비교 해드리려고 해요.



- 추신 -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에요.


제 지인 2명은 저와 같았지만 다를 수 도 있다는 점을 염두해 두시길...



가장 맛있었던



1위.  쿠키 도우(cookie dough)


이건 정말 먹을만해요.


기본적으로 밸런스 바가 퍽퍽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이 제품은 그 중에 맛도 있고 가운데 초콜릿 알갱이처럼 씹히는 느낌이 괜찮아요.


참고로 전 2번째 구매 때, 이 제품만 중복 구입했어요.





2위. 카라멜 너츠 블라스트


제 입맛 기준으로는 엄청 달아요.


하지만 못 먹을 정도로 달지는 않아요.


그리고 약간 녹은 경우에도 먹을만 했던 기억이네요.


재 구입할 의향은 있을 정도 맛이에요.





3위. 요거트 허니 피넛


사실 2위 제품과 별로 차이가 없어요.


다만 이 제품의 경우 2차 구매할때 구입해서 아직 맛을 많이 보지 못했네요.


하지만 냉장고에서 막 꺼냈을때나 꺼낸지 얼마 안됐을때는 먹을만했어요.


이 제품까지는 재 구매 의향 있어요.


그 다음에는 어떤 느낌일지 아시겠죠?!?





4위. 피넛 버터


이 제품.... ㅂㄷㅂㄷ...


맛이... 뭐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누군가에는...


하지만 달달한 초콜릿을 참 좋아하는 제 기준에는 너무 달아요.


그날 피넛 버터 퍼 먹는 맛이에요.


그 퍽퍽함과 어마무시한 달달함은 저에게 빠르게 먹고 꿀떡 삼키게 할 수 밖에 만들더라고요.


거기에 추가적으로 이 제품은 녹으면 그러한 느낌이 더 심해진다는게 절 더 두렵게 만들었어요.


차가우면 그냥 먹을만 하지만 조금이라도 많이 녹고 물렁해지면...  OTL


여튼 그랬어요. 전....





마지막 5개 먹어본 것 중에 


5위는 초콜릿 민트 쿠키 크런치


네요.


하하... 


제 주변인이 그렇게 민트 먹지 말라고 했는데...


그냥 시켰더니...


이렇게 확실하게 맛을 내줄 줄이야.


확실히 민트향 가득~~ 양치하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분명 초콜릿은 먹는데 양치하는 느낌... 오묘합니당~~ 꺅


목도 약간 싸~한 느낌이 나고...


그렇다고 차갑게 먹는다고 그 느낌이 줄어들지도 않아요.


그래도 이 제품의 장단점이 각각 존재하는데...


장점 : 크런치라서 씹는 느낌이 좋다. 


단점 : 확실한 민트향(민트향(맛) 좋아하시면 장점으로도 가능)


민트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