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REEBOK US] REEBOK CROSSFIT NANO 4.0 CAN FLAGPAX

인비테이셔널 한정판?특별판? 제품인 나노 4.0 캐나다 국기 버전에요.


캐나다 말고도 미국, 영구, 러시아,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등.. 다양한 나라가 있어요.


그 중에 캐나다 버전을 구매 대행하게 되었네요.



빨간 색에 캐나다 국기 문양이 가운데!! 예쁘죠!? ㅎㅎ




(우리나라 기준) 12월 8일 저녁에 주문했고


현재(12월 9일 오전) 아직 쉬핑 되지는 않았네요.






12월 9일 오후 11시 32분 추가



드디어 쉬핑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했네요.






12월 17일


배대지 입고 확인은 되었으나


합관세의 위험이 있어서 배송비 결제을 늦춰야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