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ROGUE FITNESS] Rogue Fitness Athletic Socks, Rogue Striped Socks

12월 10일 0시 19분...


이번에는 로그에서 양말을 구매대행했네요.


양말은 정말 처음이여서 약간 어색어색했어요.


로그 양말의 특징은 대부분 프리 쉬핑이네요.


티셔츠와 달리 1개씩 구매할 수도 있네요.




로그 니 삭스에요.


깔끔한 느낌이네요.




역시 또 다른 로그 니 삭스에요.


이번에는 햐안색 버전이네요.




전체 오더 화면이에요.


니 삭스 2개에 깔끔하게 프리쉬핑이네요.




오더 컴펌 메일도 도착했네요.


주문하고 3시간 정도 후에 도착한거 같아요.





12월 10일 9시 34분...



로그에서 온 쉬핑 메일이에요.


쉽핑 되어서 배대지로 오는 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