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블랙박스 구입기 : 1채널 2개(CR-500HD 16G + T2 HD+ 16G) & A/S or 교환기

최근에 차량용 블랙박스를 구입했어요.

제가 사용하려고 구입한 건 아니고 아버지 차에 달아드릴려고요. ㅎㅎ

 

블랙박스를 나름 천천히(ㅋㅋ;;) 오래 알아보면서 (자세히는 아님ㅋ) 2채널이 가장 낫다고 판단했어요.

(현재 2채널 이상은 가격대 성능비에서 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비전문가 의견)

근데 2채널도 2채널, 1채널 2개 로 방법이 나뉘더라고요. ㅎㅎ;; (어려워 어려워..ㅜ.ㅜ)

 

여튼 그래서 그것도 알아보고 결국은 1채널 2개로 선택했어요!!

 

그래서...(계속 그래서 그래서...ㅋㅋ) 또 다시 어떤 제품을 살까 알아보다가

파인뷰에서 1채널 2개를 묶음식으로 할인해서 팔길래 구입했어요.

CR-500HD와 T2 HD+ 로...ㅎㅎ

(사실 다른 제품으로 알아보다가 이 제품 발견해서 그냥 이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다른 회사 제품들도 이렇게 묶음으로 할인해서 파는 제품들이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지마켓에서 구입했고

블랙박스 말고도 편광필터(별 필요 없어보임-_-), 상시전원케이블, CR-500HD 용 GPS도 같이 구입했어요.

이렇게 하니 가격이 확 뛰네요. ㅎㄷㄷ ㅜ.ㅜ

 

구입하고 배송은 무척 빠르게 왔어요.

 

가장 행복한 택배 받은 순간ㅋㅋ

이렇게 한꺼번에 묶여서 왔어요. ㅎ

 

 

박스 하나가 찌그러져 있었다는....ㅜ.ㅜ

(물건에는 이상이 없었어요ㅎ)

 

 

시계 방향으로...

블박 2개, 상시전원 케이블, GPS, 편광필터

 

 

저 큰 박스 묶음에 들어 있는 것들...

 

 

근데....

 

블박 1개가 오픈되서 배송왔다는 것...

물론 제품을 새 제품에 아무 이상없는 제품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같은 값을 내고 세 제품을 구입했는데 저렇게 오니 기분이 별로고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구입한 곳(파인뷰)에 문의했고

몇일 걸려서 택이 뜯겨져있지 않은 제품으로 배송해주셨네요.

(이게 다른 새 제품으로 보내주신건지 아닌 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그래도 문의한거 빠르게 빠르게 답변해주시고 바로 교환해주시니

딱히 기분이 많이 나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장착은....

솔직히 2채널 장착은 초보가 쉽게 도전하기는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서 결국 집 근처(청주)에 있는 파인뷰에 소개되어 있는 장착점 중에 한 군데에서 했고

깔끔하게 해주셨고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셨고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게 해주셔서 만족하네요.ㅎㅎㅎ앗싸

혹시 궁굼하신 분은 물어봐주시면 말해드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