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이번에는 1채널이다~! 아이트로닉스 아이패스 ITB-100HD SP

몇일 전(이라 말하고 블로그에서는 몇분 전에 올린)에는 아버지 블랙박스 였고

오늘은(이번에는) 제 블랙박스에요. ㅋㅋ

(이번에는 저번처럼 몇일 지난게 아니라 어제 한 따뜬따뜬한 소식이에요ㅋ)

 

솔직히...

제 차는 아버지 차에 비해 구입한지도 오래됐고

가격도 저렴하고

주행 하는 시간이나 거리도 짧아서....

전.... 1채널로 구입했어요. ㅎㅎ;;

 

1채널에는 사람들의 추천글을 보면 고정적으로 많이 추천되는 제품들이 몇개 정해져있어요.

2채널보다는 아무래도 사용자가 많다보니 그 만큼 좋은 제품들이 잘 추려져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제품들 가운데...

전 아이패스 ITB-100HD SP으로 구입했어요.

 

 

 

아~~ 언제나 행복한 선물 택배 박스란...내꺼

(이미 박스를 오픈하고 나서 사진 생각...ㅋㅋ;;)

 

 

박스를 열면...

짜잔은 아니고 걍 블박 박스와 상시전원 케이블 그리고 그 설명서...

 

 

상시 전원 케이블(ITV-80) & 그 설명서

(설명서 그대로 하면 되더라고요 ㅎㅎ)

 

 

이제 가장 중요한 블랙박스~~!!

 

 

열자마자 주의사항 안내문ㅋㅋㅋ

 

 

언제나처럼 시계 방향으로...

안내문, 경고 스티커(?), 시거잭, 카드리더기(이것도 있을 줄은...)

 

 

블랙박스, SD메모리카드(바로 앞에 포스팅한 파인뷰 제품들은 mini SD사용하던데 이건 SD네요), 고정도구 들...

 

 

이것저것 많이 들어 있네요.ㅎ

1채널은 2채널에 비해 난이도가 훨씬 쉽고

전 가난하니 장착비 줄여야되고

내 차다보니 뭐 막 건드려도 되서(절대 제 차가 싸거 그런게 아닙니다..엉엉)

(눈물 좀 닦고...) 이제 창착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