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모자 구입~ (LA 다저스, 신시내티 레즈)

몇일 전 모자 구입~~!

워낙 모자 쓰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절대 머리 안 감아서 그런건 아님돠. -0-;)

 

모자는 가장 무난한 MLB 모자로...ㅋ

글구~ 현지니와 신수팀 모자가 마침 없다보니 각각 소속팀 모자 구입했어요~~~ㅎㅅㅎ

추가로 글구~ 친구가 항상 어두운 계열 모자만 쓰니깐 밝은 계열로 바꿔보라고 하더라고요.ㅋ

그리고 의외로 빨간색 모자가 잘 어울린다는 새로운 사실도 알아낸 기념으로 겸사겸사~ ㅋㅋ

 

언제나 물건보다 더 기분 좋게 만드는 댁배 박스~~

이번에는 현대백화점쪽으로 구입했나보네요.ㅋ

그냥 최저가로 검색해서 구입해서 잘 기억 안난다는...ㅠ.ㅠ

 

 

택배안에는 모자가 두둥~~~~~~~~~

 

 

별거 없는 주문 내역서ㅋ

가 같이 들어 있었네요ㅎㅎ

 

 

모자~

각각 모자에 보면 주문자 이름, 제품의 이상유무를 검사했는가 등이 나와있더라고요.

현대백화점... 자주 이용하고 싶어진다능~!! GOOD~!

 

 

신시내티 레즈~ 

화면에 보이던 그대로의 모습ㅎ

 

LA 다저스~

실제로 보니깐 완전 파란색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진했어요. 저는 조금 더 옅을 줄 알았거든요ㅋㅋ

 

 

LA 다저스 착용~

신시내티 모자보다 이게 더 저한테는 잘 어울리더라고요.ㅋㅋ

옷도 파란 계열이 많은데... 모자까지 깔맞춤인건가...OTL...

 

 

신시내티 레즈 착용~

이것도 그리 나쁘진 않아어요.

다만 LA 다저스 모자가 저한테는 더 잘 어울렸다는 것 ㅎㅎ;;

 

이번에 처음 사진에 서명 넣다보니 사진 편집은 다 하나로 통일되지 못하고...

착용샷은 어둡게 찍어서 대충대충 밝게 하다보니 모자색은 좌절이고... ㅠ.ㅠ

걍 대충 읽어주세요.. 흐규흐규

 

- 추가 -

제가 사는 곳에 있는 롯데 아울렛 안에 있는 MLB와 가격을 비교했을 경우 가격적으로는 거의 비슷했어요.

다만 아울렛에서는 제품들이 한계가 있다보니... (예를 들어 LA 다저스 모자는 없었어요. 제가 갔을 때...)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은 사고 싶은 팀의 모자를 살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왠만하면 매장에서 직접 써보시고 거울로 잘 어울리나 확인하고 사시는게 나을 것이에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