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쿨엔조이 마우스 패드 시즌3(Coolenjoy Mouse Pad Season.3) 개봉~

드디어 쿨엔조이 마패 시즌3 구입한 것이 도착했네요.

 

아직 사용하지도 못하고 눈으로만 구경하고 있어요. ㅋㅋ

 

제가 이전 버전은 잘 모르겠지만...

 

대략 들은 바로는 이전 쿨엔조이 마패들과 이번 시즌3와의 차이점은

 

이전 제품들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마패였고 이번 시즌3은 강화 유리로 만들어진 것이라네요.

 

원래는 저번 2번째까지만 하고 더 이상 제작하지 않으려고 했으니 이번에 또 한번 제작했다는 관계자님 말씀도 있고

 

다음 버전은 나올지 어떨지 모르겠다는 말씀도 하신거 같기도 하고....

 

여튼~ 전 이번 버전 구입했어요~~ㅎㅎㅎ ^_______________^

 

 

언제나 기분 좋은 택배 박스~ㅋ

 

 

안에는 뽁뽁이오 함께 네모난 검은 것이....ㅋ

 

 

 짠~~!!

맥스틸에서 제작된 쿨엔 마패3

 

 

맥스틸에서 만들었다고 나오네요.ㅋ

색상은 깔 맞춤을 위해 블랙으로~~!!

라고 하고 싶지만.. 현재 마우스는 블랙이고 키보드는 화이트인 난감한 상황...ㅠ.ㅠ

 

 

 나름 새제품이라는 증거??ㅋㅋㅋ

 

 

 뒤 편에도 제품에 대한 기본적은 설명이 적혀있네요. ㅎㅎ

 

 

 이렇게~~

 

 

드디어 아까 그 테이프를 열고 개봉하면~~

저렇게 충격완화를 위한 아...저...여튼... 거시기가 들어있고...ㅋㅋ

 

 

그걸 들어내면 드디어 마패가 나옵니다~~ >_<

 

 

클엔 마패3 & 맥스틸 세이프 가드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왼쪽 하단에 COOLN 이라고 적혀 있어요. ㅎㅎ;

 

 

이건 같이온 세이프 가드

 

 

앵~?!?

근데 세이프 가드가 원래 저렇게 생긴건가요?

직접 잘라서 쓰는건가... 난 스티커처럼 때어서 붙이면 될줄 알았더니...;;

 

 

게시판의 문의한 결과...

일부러 저렇게 해놓은 것이라네요.

마우스 형태가 천자만별이다보니 알맞게 잘라서 쓰라는 의미였데요. ㅎ

 

 

 

 윽... 보여주기 부끄럽지만...

얼마 였는지도 언제 샀는지도 기억도 안나는데 마패 ㅋㅋ

아~ 색상 조합 정말...WTF.. ㅠ.ㅠ

 

 

이번에 온 마래포 교체하고~~ >0<

(마우스 번질 거리는건 이해좀... 손바닥에서 개기름 많이 나오나 보네요 ㅠ.ㅠ)

아직도 색 조합은 거시기 하지만 그래도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ㅋ

마우스도 나름 비싼거니...ㅋㅋ

 

.

.

.

.

 

 

이상 쿨엔마패3 개봉기였어요.

 

500분이나 구입했으니... 제가 올린게 뭐 특별하진 않겠지만.. 그래도...ㅋㅋ

 

아직 많이 사용하지 않았지만...

 

혹시 다음에 또 한다면... 또 사고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