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서울 멸균우유~

매일매일 우유를 달고 사는 저~!

 

이번에 멸균우유 구매했어요. ㅎㅎ

우유우유우유우유~~>_<

 

근데... 지마켓에서 구매를 14일에 했는데...

물건이 부족하다고 이제서야 받았네요.... ㅠ.ㅠ

 

그래도 지마켓에 문의하면 친절하게 바로바로 답변해주시고 그래서 많이 화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두둥~~!! 우유 박스 도착!

1000ml X 10개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작네요.

대신 무게는 실하네요. -0-ㅋㅋ

 

 

하나, 둘, 셋, .... 10개 맞게 잘 들어있네요. ㅎㅎ

 

 

구석에 있는 4개는 저렇게 되어 있지만...

터진것 없이 잘 배송되어 왔네요.

 

 

유통기한은 9월 23일까지 넉넉하네요. ㅎㅎ

 

 

어쩔수 없는 이유로 배송이 거의 2주나 걸릴 정도로 늦었지만...

그래도 고객 응대가 괜찮았고

제품도 싸게 구입해서 만족하네요.

 

맛은 아직 잘 몰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