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해외직구] ASUS RT-AC56U - 배대지(위메프박스)

뽐뿌 핫게에도 들어갔던 뉴에그발 ASUS RT-AC56U가 어제 도착했어요.

 

워낙 난잡하고 길고 사진을 덕지덕지 올리는 스타일이라서 보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배대지", "택배 도착", "설정" 부분으로 나눠서 포스팅 할께요. ㅎㅎ;;

 

 

 

[배대지]

 

저는 역시 이번에도 위메프박스를 배대지로 이용했어요.

 

다른 곳 이용해 본적도 한번 밖에 없고 위메프박스가 뭔가 엄청 느린 느낌은 있지만...

 

장점으로는 엄청 꼼꼼하게 검수하고 포장해서 배송해주시는 것 같아서요.

 

 

근데 역시.. 이번에도 엄청 오래 걸렸네요. 하하하하... ㅜ.ㅜ

 

이렇게 1월 22일에 주문했는데

뉴에그에서는 배송이 완료 되었다고 나오는데

위메프박스에서는 연락이 없어서 문의해보니...

 

24일에 배송완료 되었다고 하네요.

26일에 문의했는데.. 이틀동안 처리가 안되고 있었던거네요. ㅜ.ㅜ

하... 좀만 일처리 빨리 해주셨으면...

 

24일 배대지 배송완료 후

28일 배대지 측에서의 배송비 계산이 됐고

2월 4일에 배송을 받은거니...

 

약 2주 만에 배송 받은거네요. 엉엉

 

 

가격을 궁굼해 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헐... 지금 보니 잔액도 나오네요;; (귀찮아서 그냥 둘래요 ㅜ.ㅜ)

앞에 있는 것이 금액이에요.

신한 비자 체크카드로 구입했고 수수료는 얼마나 가져가는지 모르지만...

10만9488원이네요.

 

 

 

저는 위메프 박스의 오리건으로 배대지 사용했어요.

전자 제품은 델라웨이나 오리건이 택스가 없는 것 같더라고요.

여튼... 배대지 배송비는 3파운드, 약 1.4kg으로...

1.6만이지만.. 쿠폰 먹여서 1.4만 결제 했어요.

 

그래서 다 합치면....

대략 12만 3500원.바이안녕... 내 돈들아...

 

 

배대지 끄으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