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 What I bought

[직구] New Balance 574 (Wemakeprice Box; 위메프 박스) - 1, 아마존 주소 자동 변경

이번(사실은 한달 전)에 블랙프라이 데이를 맞이해서 신발을 직구 했어요.

그때 구매한게 겨우 지금에야 도착하네요.

중간에 참 이런저런 맘 고생 시키는 일들이 많았어요. ㅜ.ㅜ

 

원래는 옷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옷 종류는 체형이 서양인 어깨에 동양인 키를 갖고 있어서(ㅠ.ㅠ) 실패할 확률이 높고

신발은 거의 사이즈가 변하니 않으니 예전 경험도 있고 해서 구매했어요.

근데 최근에 발 사이즈가 작아져서 한 사이즈 작은 사이즈 주문하면서 조금 조마조마했네요.ㅋ

 

어쨋든 도착한 신발 신어 보니 잘 맞네요.

생긴건 뭐~ 똑같죠잉!?! ㅋㅋ

 

오늘까지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데 썰을 풀자면...

 

 

우선 블프 되기 전에 뉴발 직구로 유명한 조씨네(https://www.joesnewbalanceoutlet.com)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은 후 75달러가 넘어야 무료 배송이 되어서 신발(1)과 티셔츠(1)를 구입했는데...

신발이 재고가 없다면서 티셔츠만 발송했네요. 하하하

티셔츠는 필요도 없었단 말이다!!!! ㅠ.ㅠ

 

 

 

 

좌절 하고 있다가 블프를 맞이하면서 조씨네 말고 이번에는 아마존으로 눈을 돌렸죠.

아마존에는 제가 원하던 그 신발이 있었던 것입니다!!!

거기에 가격도 조씨네보다 저렴하고....

추가로~ 블프라서 25% 할인까지 가능해지면서...

1개 사려고 했던 신발은 배대지 가격을 생각하게 되면서 3개로 늘어나게 되죠. 하하하

과소비 해써용.....ㅠ.ㅠ

 

분명 주문은 2013년 11월 29일이죠? ㅎㅎ

 

근데 일이 꼬일려는지...

주문 후에 알게된 건데....

현재 위메프 박스 뉴저지 주소를 아마존에 기입하면

자동으로 주소가 변경되는 오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그 사실을 알자마자.

아마존 고객센터 라이브 챗에 가서 주소를 변경해 달라고 했으나...

이미 물건 하나는 쉬핑된 후... ㅠ.ㅠ

결국 아직 배송 전인 2개만 주소 수정해달라고 하고 위메프 박스에 문의를 넣었죠.

 

위메프 측에서는 아마존에 이미 이야기를 해놨는데 아직 수정이 안됐다는 말과

배송하는 곳에 이미 협조를 요청해놔서 잘못된 주소지여도 제대로 배송될 수 있으니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서는 하염 없이 기다리고 기다리니...

결국은 도착은 하더라고요.

 

하지만 도착하고도 배송비 측정까지 또 6일이 걸린...

이전에 직구할때는 이렇게 오래 안 걸렸는데... 위메프 박스 측에서는 물량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이러면 다른 사람한테 위메프 박스 사용하라고 추천은 못하겠네요.

저도 다음 사용때는 잘 생각해봐야될 것 같아요.

 

보시듯이..

30일은 조씨네에서 삑난 티셔츠, 29일날 주문한 제품은 6일과 12일에 받고

배송비 측정까지 6일이나 걸린 위메프 박스